메뉴 건너뛰기

close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2022년 제2차 추계 재외공관장 신임장 수여식'에서 최재철 주프랑스대사에게 신임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윤 대통령, 최재철 주프랑스대사에 신임장 수여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2022년 제2차 추계 재외공관장 신임장 수여식'에서 최재철 주프랑스대사에게 신임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신임 재외공관장에게 신임장 및 임명장을 수여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2022년 제2차 추계 재외공관장 신임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이날 윤 대통령으로부터 신임장을 받은 재외공관장은 최재철 주프랑스 대사, 이왕근 주콜롬비아대사, 이상덕 주인도네시아 대사, 천준호 주과테말라 대사, 김완중 주호주 대사, 김진한 주이스라엘 대사, 이용수 주아르헨티나 대사, 김종구 주몽골 대사, 성문업 주온두라스 대사, 이상열 주도미니카 대사, 강대수 주에콰도르 대사 등 11명이다. 윤 대통령은 윤성덕 주제네바 대사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대사들에게 신임장 및 임명장을 수여한 윤 대통령은 기념촬영을 한 뒤 환담을 진행했다.

태그:#신임 재외공관장, #신임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김도균 기자입니다. 어둠을 지키는 전선의 초병처럼, 저도 두 눈 부릅뜨고 권력을 감시하는 충실한 'Watchdog'이 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