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예비후보는 12일 ‘윤석열 정부의 GTX 공약 파기 공동 기자회견’에서 GTX 용인 공약의 실현을 약속했다.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예비후보는 12일 ‘윤석열 정부의 GTX 공약 파기 공동 기자회견’에서 GTX 용인 공약의 실현을 약속했다.
ⓒ 백군기

관련사진보기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예비후보가 GTX 용인 공약의 실현을 약속했다.

백군기 예비후보는 12일 윤석열 정부의 GTX 공약 파기 공동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정부는 인수위 단계에서부터 경기도민과 약속한 GTX 공약을 사실상 파기했다"며 "인수위가 발표한 신규노선 확대 검토라는 것은 전형적인 책임 회피식 표현"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플랫폼시티의 성공 여부는 기흥에 들어설 GTX-A 용인역이 핵심이고, 이를 중심으로 동백·성복역·신봉동 등을 철도로 연결하는 용인 전철망 계획의 실현을 위해서도 GTX 계획은 차질 없이 추진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백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는 대선 시절 선거용 표만 생각하는 공약으로 무책임정치의 모습을 보여줬음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며 "책임정치 실현과 함께 플랫폼시티의 성공, 용인전철시대의 성공을 위해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민주당 지방정부 후보들이 연대해 반드시 GTX 계획의 성공적 이행을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김포시 장기역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및 18개 기초단체장 후보가 공동으로 참석했다. 

태그:#백군기, #GTX, #용인시, #김동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