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박남춘 인천시장이 12월 16일 G타워에서 열린 '2021년도 제39회 인천광역시 문화상 시상식'에서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박남춘 인천시장이 12월 16일 G타워에서 열린 "2021년도 제39회 인천광역시 문화상 시상식"에서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인천시(시장 박남춘)가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선 미술·공연예술·체육 부문 3명의 우수 문화인을 '인천광역시 문화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에 16일 오전 10시 경제자유구역청 컨퍼런스룸에서 제39회 인천광역시 문화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39회 인천시 문화상 선정 심의위원회는 정기호 서각가(미술부문), 조화현 I-신포니에타 단장(공연예술부문), 곽희상 인천시체육회 사무처장(체육부문) 등 3명을 문화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인천광역시 문화상은 향토문화예술 발전에 공적이 뛰어난 시민을 발굴해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시민의 귀감으로 삼고자 지난 1982년에 만들었다. 올해까지 39회를 거치면서 모두 20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수상자와 가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남춘 시장은 문화상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인천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길 당부했다.

태그:#인천광역시 문화상, #인천시, #정기호, #조화현, #곽희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