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내년에 시 승격 30주년과 고양특례시 원년을 맞게 됨에 따라 역사적 가치를 되새기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고양시 시승격 30주년 및 특례시 원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다음달에 벌일 예정이다.

지역·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6일 오후 6시 접수분까지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해 이메일(nara1206@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등 서류는 고양시청 홈페이지의 '공고' 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장려상 10만 원 등 총 25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자는 8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청 도시브랜드담당관실(☎ 031-8075~2778)에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는 2022년 시 승격 30주년과 고양특례시 원년을 맞게 됨에 따라 역사적 가치를 되새기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고양시 시승격 30주년 및 특례시 원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다음달에 벌일 예정이다.
 고양시는 2022년 시 승격 30주년과 고양특례시 원년을 맞게 됨에 따라 역사적 가치를 되새기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고양시 시승격 30주년 및 특례시 원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다음달에 벌일 예정이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특례시, #공모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