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TV] 정봉주, '성추행 의혹' 제기되자 서울시장 출마회견 취소
ⓒ 홍성민

관련영상보기


7일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정봉주 전 의원의 서울시장 선거 출마 기자회견이 돌연 취소됐다. 기자회견이 예정된 서울 마포구 경의선 숲길에는 수십 명의 지지자들과 취재진이 모여 있었지만, 정 전 의원은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기자회견 시작 5분 전 정 전 의원 측 관계자가 갑자기 "아침에 (성추행 의혹 제기) 기사가 나서 입장이 정리될 때까지 (정봉주 의원이) 기자회견을 연기하겠다고 한다"고 기자회견 취소를 공지했다. 이 관계자는 정 전 의원의 행방을 묻는 질문에는 말을 아꼈다.

'서울시장 출마 정봉주' '젊은 서울' '하나의 서울' '탁트인 서울'이라는 문구로 꾸며진 발언대와 현수막은 금세 치워졌지만, 일부 지지자들은 쉽게 자리를 떠나지 못했다.

(취재 : 박정호 기자, 영상취재·편집 : 홍성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봉주 전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경의선숲길 공원에서 서울시장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가 성추행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격 취소했다. 정 전 의원 관계자가 출마 선언 기자회견이 취소되자 준비한 의자를 정리하고 있다.
▲ 정봉주, 서울시장 선거 출마 선언 전격 취소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봉주 전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경의선숲길 공원에서 서울시장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가 성추행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격 취소했다. 정 전 의원 관계자가 출마 선언 기자회견이 취소되자 준비한 의자를 정리하고 있다.
ⓒ 유성호

관련사진보기




태그:#정봉주, #서울시장, #출마, #기자회견, #취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