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차 영상번역작가. 인터뷰를 번역하는 것도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작가님, 책방에서 이 책 보고 내가 아는 배지영 작가님인가? 했는데....출간 축하드립니다! ^^
  2. 배지영 기자님, 수상 축하드립니다. 배 기자님 기사의 오랜 팬으로서 너무 기쁘고 뿌듯하고 그렇습니다. 무엇보다 예전보다 자주, 많이 기자님의 글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새 해에도 건필하시길 기원합니다.
  3. 두 번째 사진 설명에서 지명이 잘못돼 있네요. `시타쇼코쿠`가 아니라 `시모오구니`입니다.
  4. 배지영 기자님 이 시리즈 너무 좋아요!!! 올 해도 좋은 기사 기대할게요. (제가 오마이에서 좋아하는 기자님 1위십니다!!!)
  5.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가 기대할게요. 지역이름으 파고이던데 코엔형제의 랑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
  6. 배지영 기자님 안녕하세요? 요즘 글이 뜸하셔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올 해 전 군산에 세 번이나 다녀왔어요. 저 역시 군산에 다녀오고 배지영 기자님이 쓰신 글을 다시 보고 있답니다. 아마 또 가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 배지영기자님의 좋은 글도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어쩌다 보니 공개편지가 돼 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