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천군이 25일 임시상설 시장 개장하면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 행사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포스터 서천군청 제공)
 서천군이 25일 임시상설 시장 개장하면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 행사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포스터 서천군청 제공)
ⓒ 서천군청

관련사진보기

 
오는 25일 충남 서천특화시장 임시상설시장 개장과 함께 온누리상품권 환급 및 서천사랑상품권 10% 캐시백 행사 등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 행사를 실시한다.

군의 임시상설시장 상품권 행사계획에 따르면 5월 8일까지 행사 참여점포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하면 금액의 최대 3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구매금액이 3만4000원에서 6만7000원 미만이면 1만 원을, 그 이상이면 최대 2만 원까지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고객이 온누리상품권을 환급받기 위해서는 행사 참여점포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한 후 점포에서 전용 앱을 통해 판매 정보를 등록한 다음 온누리 환급행사장을 찾아 구매 영수증과 등록 정보를 확인받으면 된다.

군은 또 6000만 원의 예산으로 '서천사랑상품권 10% 캐시백' 행사를 한다. 이 행사는 예산소진 때까지 진행된다. 월별 1인당 최대 5만 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임시상설시장 내 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모바일 서천사랑상품권(QR 및 카드결제)으로 결제하면 즉시 10% 캐시백을 '지역상품권 Chak' 어플에서 받을 수 있다.

임시상설시장 상품권 행사 문의는 서천군청 지역경제과(041-950-4355)로 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뉴스서천에도 실립니다.


태그:#서천특화시장임시상설시장, #서천사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