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에 김병욱(분당을, 재선) 국회의원이 당 최고위원회의 인준을 거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에 김병욱(분당을, 재선) 국회의원이 당 최고위원회의 인준을 거쳐 임명됐다.
ⓒ 민주당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도당위원장 직무대행에 김병욱(분당을, 재선) 국회의원이 당 최고위원회의 인준을 거쳐 임명됐다고 6일 밝혔다.

신임 김병욱 직무대행은 경남 산청 출신으로 한양대학교 법학학사,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경실련 상임집행위원과 가천대·국민대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성남 분당을에 지역구를 둔 재선 국회의원(국토교통위원회, 예결산특별위원회)이다.

김 직무대행은 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과 국회 정무위 간사를 역임했다.

김 직무대행의 임기는 2024년 8월 전당대회 종료 시점이며 이번 총선에서 경기도 60개 선거구의 선거대책위원장을 겸임하며 경기도 총선 전체를 승리로 이끌 지휘자 역할을 하게 된다.

김병욱 직무대행은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중간평가이자 심판"라며 "경기도에서의 민주당 승리는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가장 큰 경고이자, 두려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잘못된 국정 기조를 바꾸기 위해서 경기도가 앞장서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했다.

태그:#경기도당, #분당을, #김병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