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용인시에 1일 6번째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용인시에 1일 6번째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도 용인시에서 여섯 번째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했다.

용인시는 1일 기흥구 마북동의 F모씨(44세‧여)가 민간검사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의 진단검사에서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F씨는 용인 4번 확진환자의 부인이다.

다행히 용인 4, 6번 확진환자의 두 자녀는 진단 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됐다.

이에 따라 시는 F씨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이송하고 역학조사관을 통한 접촉자 조사에 착수했다. 또 F씨의 검체를 채취한 기흥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임시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 

F씨는 지난달 27일 남편인 용인 4번 확진환자의 양성 판정 직후 자택격리 하던 중 27일 기흥구보건소에서 검체를 채취, 진단검사를 의뢰했다. 하지만 검체량이 불충분하다는 판단에 따라 29일 기흥구보건소에서 2차 검체를 채취했다. 

시는 F씨의 동선에 대해선 역학조사관의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 격리 및 방역소독을 하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6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용인시는 현재 코로나19 관련 132명이 검사진행 중이다. 감시대상은 153명이며 감시해제는 1054명이다. 

태그:#용인시, #백군기, #코로나19, #신천지, #대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