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좌측 백종덕 예비후보와 권혁식 전 예비후보. 이날 권 전후보는 백종덕 예비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의사를 밝혔다.
 좌측 백종덕 예비후보와 권혁식 전 예비후보. 이날 권 전후보는 백종덕 예비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의사를 밝혔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권혁식 전 예비후보가 24일 오전 11시 여주시청 상황실, 오후 2시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각각 기자회견을 열고, 여주양평 백종덕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자리에는 권혁식 전 예비후보와 백종덕 예비후보,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권 전 예비후보는 "그동안 지지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이 지역을 살릴 수 있는 후보는 백종덕뿐"이라며 "백종덕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과 함께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하여 개혁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모든 당원이 백종덕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백종덕 예비후보는 "권혁식 전 예비후보께서 용기 있는 결정을 내려주셔서 감사하다"며 "권혁식 전 예비후보와 손을 잡고 경선은 물론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하여 여주와 양평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여주양평 선거구는 지난 15일 백종덕·최재관·한유진 더불어민주당 총선 예비후보 3명이 1차 경선을 통과했다. 탈락한 방수형, 신순봉, 권혁식 3명의 예비후보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과를 수용하는 자신들의  입장을 밝혔다. 

태그:#백종덕, #권혁식, #여주양평, #이재명, #총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