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위한 창업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일 동안 모두 2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여성 창업자들의 창업 환경 이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창업 트렌드' 및 '키오스크로 알아보는 무인 창업 활용 실체' 특강에 이어 실전 창업에서 필요한 'SNS 활용법 교육' 등의 커리큘럼이 포함돼 있다. 특강 이후에는 에니어그램 워크숍을 통해 자신의 창업 계획을 구체화하는 시간도 예정돼 있다.

이번 창업 교육 수료자에게는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를 지망할 대 가산점 혜택을 주며 센터에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자신의 창업 아이템과 창업 계획을 작성한 서류 접수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gywbi.or.kr)에서 교육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hohogoyang@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교육내용이나 신청방법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031-924-5045~6)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위한 창업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한다.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위한 창업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창업아카데미, #고양시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