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전민주시민교육네트워크가 '차이나는 민주시민교육'을 진행한다. 책을 주제로 한 북을 울려라와 민주인사를 주제로 톡투민을 사업으로 두프로그램 모두 온라인 컨텐츠로 제작될 예정이다.

'벌써 북을 울려라'는 총 3권의 책을 대상으로 만들며 전문가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제작된다. 1권은 '기본소득 101'이라는 주제로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 두 번째 주제는 환경을 주제로 한 책 '적을수록 풍요롭다'로 오는 30일(토) 오전10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한다.

적을수록 풍요롭다는 탈성장에 관한 책으로 성장이 가져온 지구의 위기와 대안을 이야기하는 책이다. 한재각 (사)정의로운 전환을 위한 에너지기후정책연구소 소장과 딥에콜로지를 번역한 김영준 변호사가 탈성장과 관련한 여러 이야기들을 강의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도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민주시민교육네트워크 관계자는 "좋은 컨텐츠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현장에 많은 시민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 민주주의 북을 울려라 웹자보 .
ⓒ 이경호

관련사진보기

 

태그:#민주시민교육, #북을울려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날로 파괴되어지는 강산을 보며 눈물만 흘리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자연을 위한 활동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시면 함께 눈물을 흘리고 치유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https://online.mrm.or.kr/FZeRvcn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