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용화신당이 뭔지?

20.10.22 23:1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용화신당이 뭔지?


역촌동 용화신당의 무속인은 이해찬전총리의 따님이다.추성란에게 휘말리면 누이가 그녀처럼 보여지는 현상이 구광모회장이 추성란은 아버지를 죽인자니 결혼해서는 않된다고 여론을 조성하였다.
신필름의 현장처럼 이상해보이는 연예계는 응암동에서 횟집을 하는 경상도 대명건설회장아들도 그런현상이다.결혼을 빙자해 즐기는 추성란은 푸틴대통령의 요양보호사타령을 요양보호사바꾸라고하면서 정신병동에서 코로나 걸려죽는 생각이 추성란의 모습처럼보인다.
나는 치과를 바꿨다.지난 치과는 현대자동차를 구입하고 추성란과 닥터봉게임하는 서부경찰서치과의사는 추성란과 무엇을 하는지 모르지만 상현빌딩 심리센터옆의  진치과는 아직 치아를 다뽑는것은 아니고 치아가 저절로 빠지면 틀니를 해야한다는 진료를 하였다.추성란의 상태가 서부경찰서로 행군할때 경찰신문사에서 영업2인자 부근에 차를 세우고 구해준적도 있었다.은평구주민에게 그녀의 혈혼이 파급될때 어떤현상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
푸틴대통령은 작년에 러시아체조선수와 쌍동이아들이 탄생하여 두아들이 대를 이었는데 고르비의 칙령으로 추성란을 만나는지..고르비의 수사는 그러했지.
미국은 남한을 관리하는데 아직은 주한미군령에서 살아가는데 추성란의 횡포는 가다피대통령도 미국에서 전쟁을 하였고 리비아를 양분화시켰는데,,,,,추성란과 대리석집에서 가다피대통령이 동거하여 그런일이 생겼다고 연희동식당가는 운운하던데 집같은 동국제강의 대형식당은 대리석집을 혁파하였나보다.가다피대통령은 대전 전효선식당가 까지 찾아왔었는데 전효선도 추성란과 영향이 있는듯하다.
암튼 전효선과 이현주의 무속사태는 상생방송11월15일 오후2시 개천행사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무속의 늪에서 빠져나오길바란다.
여기서 우리의 국립외교원 라성프랜차이즈는 남양주미술관정원에서 딜러들과 축제에 양일간 참가하였는데 딜러들의 축제의 먹거리장터행사도 고객들이 많이온다.제주도에서 U20마케팅으로 기념품판촉활동은 종로의 한식부페식당의 차두리도 참석하여 추성란과 썸씽이 있었는데 러시아콜걸(?)들의 생활은 그런지 50대의 추성란은 한심하군..앞으로 얼마나 괴이한짓을 할지?,,
리가성과 혼인하였다고 해야 계속 주위를 맴돌면서 살기등등한 그녀는 문대통령시대에 법의 제재를 받지않는 계층이라고 동아일보칼럼에서 언급하였는데 여론이 신출귀몰한 그녀와 정쟁을 하는데 배우 최민수매니저 부동산 여론으로 "살인자 돌아다니신다"하며 그녀를 주시한다.
2020.10.22나현주
 

덧붙이는 글 | 용화신당이 뭔지?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