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크록스, 23일 '크록 데이' 맞아 한정판 슈즈 출시

20.10.22 10:3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양쪽 신발에 다른 색상이 적용된 더욱 화려해진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 선보여
■ 23일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필드 코엑스 몰 크록스 매장에서만 단 하루 한정 판매

 
크록스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 ⓒ 크록스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오는 23일 '크록 데이(Croc Day)'를 맞아 화려한 색감의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Classic Croc Day Clog 20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시작된 '크록 데이'는 매년 전세계적인 크록스 팬들이 함께 기념하는 날이다. '크록 데이'는 '크록토버(Croctober)' 캠페인의 일환으로 크록스 팬들이 직접 크록스에 대한 모든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날이며, SNS에서 해시태그 #CrocDay로 전파되어 왔다. 지난해 '크록 데이'를 맞아 출시된 미국 유명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PizzaSlime)과 협업한 한정판 슈즈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는 전세계적으로 완판되었다.

올해 '크록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는 한정판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은 양쪽 신발 색상이 상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10가지 색상이 넘는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하며 색감의 강자로 떠오른 크록스가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의 양쪽 신발에 두가지 색상을 적용한 것이다. 이 밖에도, 기존 '클래식 클로그'와는 다르게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에는 총 3개의 백스트랩이 추가됐으며, 양쪽 화이트 백스트랩을 제외하고는 모두 다른 색상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각 백스트랩에 크록스 슈즈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Jibbitz™ Charm)'을 꽂을 수 있는 4개의 구멍이 추가되면서 '크록 데이(Croc Day)'를 앞두고 출시된 '크록토버 지비츠™(Croctober Jibbitz™)'에 포함된 총 50개의 지비츠를 모두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에 꽂을 수 있게 되었다.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크록 데이는 크록스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기념하는 날인만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선물 같은 날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서 출시된 '크록토버 지비츠™'와 같이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식 크록 데이 클로그 2020'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필드 코엑스 몰 크록스 매장에서만 오는 23일 단 하루동안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