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송석준 후보가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와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송석준 후보가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와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 송석준 캠프

관련사진보기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 사회의 어려운 사안을 치유하는 의사다. 합리적인 처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경기 이천시에 출마한 송석준 국민의힘 후보가 22일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와 정책간담회를 갖고 사회복지 관련 정책 지원과 처우 개선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사회복지사들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동환경 개선과 합리적인 처우보장, 인권보장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이기봉 이천시사회복지사협회장은 "동일한 사회복지 시설임에도 노인과 장애인 등 분야별, 또는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지자체 등 정부 부처별 임금기준 차별이 존재한다"며 "공정한 임금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말했다.
 
이에 송석준 후보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문제점을 선거 공약에 반영시켜 개선해 나가고, 현실적으로 즉시 변경이 가능한 내용은 관계부처에 조치토록 하겠다"면서 "편견 없이 우리 사회의 약자 보호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는 사회복지종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이천시, #송석준, #사회복지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