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용인갑 김범수 예비후보가 6일 ‘미래한국여행-자유와 정의를 향하여’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열었다.
 국민의힘 용인갑 김범수 예비후보가 6일 ‘미래한국여행-자유와 정의를 향하여’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열었다.
ⓒ 김범수 캠프

관련사진보기


[기사 수정 : 9일 오전 11시 14분]

국민의힘 용인갑 김범수 예비후보가 6일 '미래한국여행-자유와 정의를 향하여'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열었다.

지난 10여 년간 김범수 예비후보가 경험하고 고민한 대한민국의 어젠다를 통찰과 깨달음으로 되새겨 놓은 이 책은 '자유', '정의', '용인 그리고 나'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 자유에서는 1장 '자유를 보수하자', 2장 '자유 없는 평화-대북, 대중관계'를 다뤘고, 2부 정의에서는 3장 '불의한 사회-아, 북한인권', 4장 '정의는 어느 편일까', 5장 '보수의 과제'가 포함됐다. 마지막 3부 '용인 그리고 나'는 6장 '부록-인터뷰, 에세이'가 담겨 있다. 김병준 사랑의열매 회장, 류우익 전 대통령실장이 추천사를 썼다.

출판기념회는 국민의례, 축사, 축하공연, '김범수가 걸어온 길' 영상 상영, 북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했다. 류우익 전 대통령실장/통일부장관, 이상일 용인시장, 두상달 국가조찬기도회 명예회장, 임병선 용인제일교회 담임목사가 참석해 축사했고, 오세훈 서울시장,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 권영세 의원,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하태경 의원이 영상으로 축하의 말을 전했다.

추계예대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중창단이 축하공연을 했고, 이어진 북콘서트에는 김종석 규제개혁위원회 민간위원장(총리급)과 21만 구독자를 보유한 강은정 탈북 유튜버가 김범수 예비후보와 함께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범수 예비후보는 "우리 시대의 국가사회 어젠다들을 다루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는 치열했던 과거, 나름 대한민국 수호와 자유통일을 향한 열정과 사명감에 넘쳐 언론인과 사회운동가로 전력했던 30, 40대 젊음의 기록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미국 하버드대, 예일대 등에서 수학한 김범수 예비후보는 국토부 장관 정책자문위원, 윤석열 대통령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위 위원, 미래한국미디어 회장, 세이브NK대표, 태평양아시아협회 회장, 용인발전소 대표 등 다양한 직책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태그:#용인갑, #김범수, #용인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