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상국립대학교(총장 권순기)는 19일 오전 10시 30분 가좌캠퍼스 GNU컨벤션센터에서 '글로컬대학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 행사는 유튜브(경상국립대)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이날 비전 선포식은 경상국립대가 글로컬대학 사업에서 제시한 비전·목표·추진전략 등을 학내·외 구성원과 공유하고, 이를 통하여 대학의 위상을 제고하여 지역혁신의 허브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한다. 경상국립대는 비전 선포식을 글로컬대학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기 위한 내용 중심의 행사로 내실 있게 추진하고 전 구성원에게 포부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비전 선포식에는 권순기 총장과 대학 구성원, 박완수 경남도지사, 김진부 경남도의회 의장, 조규일 진주시장, 양해영 진주시의회 의장, 박동식 사천시장을 비롯해 글로컬대학 사업에 참여하는 지자체, 산업체, 대학, 연구기관, 출연·유관기관, 군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다. 

비전 선포식은 글로컬대학 비전 및 대학캠퍼스 영상 상영(식전 행사), 국민의례, 내빈 소개, 기념사(총장), 축사, 비전 선포 퍼포먼스, 글로컬대학 비전 선포 주제 공연, 비전 선포(글로컬대학 사업의 비전·목표·추진전략·추진과제 발표),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한다. 비전 발표는 권순기 총장이 직접 맡는다. 

태그:#경상국립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