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기는 민주당 Again' 대전·세종편이 오는 28일 오후 3시 한밭문화예술교육원에서 개최된다.
 '이기는 민주당 Again' 대전·세종편이 오는 28일 오후 3시 한밭문화예술교육원에서 개최된다.
ⓒ 민주당대전시당

관련사진보기

 
전국 순회 민주 아카데미 '이기는 민주당 Again' 대전·세종편이 오는 28일 대전에서 개최된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황운하)은 28일 오후 3시 한밭문화예술교육원(서구 한밭 새마을 금고 9층)에서 전국 순회 민주 아카데미 '이기는 민주당 Again' 대전·세종편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민주당 중앙당 교육연수원에서 주관하는 '이기는 민주당 Again'은 전국을 순회하며 2024년 총선승리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당원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1부 명사특강, 2부 집단토크로 진행된다. 1부 명사특강은 호사카 유지 교수(세종대)가 '대한민국 이대로 괜찮은가?-굴욕외교와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민주당은 지금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를 주제로 민주당의 나아가야할 방향과 총선승리 방안에 대한 집단토크가 이어진다.

정봉주 교육연수원장이 사회를 맡고, 황운하 대전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시당위원장, 정춘생 교육연구원 수석부위원장이 토론자로 참여, 윤석열정부 1년, 후쿠시마원전 오염수 해양투기, 대전과 세종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황운하 대전시당위원장은 "민주당 당원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민주당의 발전과 나아갈 길에 대해 격이 없이 소통하며 당원들의 목소리가 담기길 기대한다. 내년 총선승리를 위해 함께 나아가는 민주당을 만들겠다"고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유튜브 '델리민주'를 통해 생중계된다.

태그:#이기는민주당AGAIN, #민주당대전시당, #호사카유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