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직기강을 다잡기 위한 특별감사를 내년 1월 8일까지 실시한다. 자료사진. 사진은 인천시교육청사 전경.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 "인천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이 연말연시를 맞아 공직기강을 다잡기 위한 특별감사를 내년 1월 8일까지 실시한다. 자료사진. 사진은 인천시교육청사 전경.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인천시교육청이 연말연시 공직기강을 다잡기 위한 특별감사를 실시한다.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감사에서는 코로나19 및 그로 인한 원격수업 전환 등에 따른 대응태세를 점검하고, 혹시 있을지 모를 공직사회의 근무태만과 기강해이를 차단하는데 중점이 맞춰진다.

또한, 공직자 행동지침 및 코로나19 관련 방역수칙 준수 위반, 소극행정, 직무관련자로부터 금품 수수 등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위반행위 등에 대해서도 점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인천시교육청은 전면 원격 수업과 코로나19 대응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코로나19로 인한 국난 극복을 위해 범정부적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공직복무 해이로 부적절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예방 차원의 노력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www.ingnews.kr)에도 실립니다.


태그:#인천시교육청, #특별감사, #공직기강, #청렴, #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인천을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인천사람입니다. 오직 '인천을 위한 언론', '인천과 인천시민의 이익에서 바라보는 언론'..."인천이 답이다. 인천주의 언론" <인천게릴라뉴스> 대표기자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