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황명선 회장(논산시장)이 신임 전문학 처장에게 임명장을 주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황명선 논산시장(좌) 전문학 처장(우)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황명선 회장(논산시장)이 신임 전문학 처장에게 임명장을 주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준석

관련사진보기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회장 황명선 논산시장) 사무처장으로 전문학 전대전시의원이 임명됐다.

황명선 회장은 지난 14일 논산시청 회의실에서 전문학 처장에게 임명장을 수여 했다.

신임 전문학 처장은 "자치분권 등 지방자치제도의 내실화와 회원지방정부 간 포용적 동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전 처장은 서대전고등학교, 한남대학교 행정학과, 충남대 평화안보대학원 국제학과(석사)를 졸업했다.

대전광역시의원, 문재인 대통령 후보 대전선대위 유세 총괄본부장,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대위 기획 유세본부장, 민주통합당 이해찬 당대표 특보를 역임했다.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는 지방자치법에 따른 행정협의회로 사무국은 서울 여의도에 있으며 전국 107개 시·군·구가 가입되어 있다. 

태그:#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전문학,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전문학 처장, #자치분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그저 스쳐지나가버리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저의 생각을 담아 보았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