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성남시청 전경
 성남시청 전경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성남시가 20일 오후 2시 시청 야외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직거래 판매 행사'를 연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농산물과 화훼류 소비촉진을 위함이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지역에서 재배·생산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2종류)와 화훼세트(6종류)를 시중가보다 최대 50% 싸게 살 수 있다. 

농산물 판매 꾸러미는 ▲ 시금치, 얼갈이, 열무, 아욱, 근대 등 5개 품목을 1만원에 ▲ 토마토, 방울토마토, 오이, 애호박, 고추, 중파, 쌈 채소 등 7개 품목을 2만원에 각각 판매한다.

화훼 세트는 ▲ 라벤더, 로즈마리 등 허브 2개 품목 1만원 ▲ 산데리아, 빅토리아, 트리안, 바나나크로톤, 스파트필름, 테이블야자 등 공기정화식물 6개 품목 1만 원 ▲ 호접란 2분 2만 원 ▲ 스투키 3분 1만 원 ▲ 다육식물 3개 품목 5000원 ▲ 샤피니아 2분 5000원 등이다.

이들 제품은 성남사랑상품권(지류), 현금, 일반시중 은행 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직거래 판매 행사장 옆에는 드라이브 스루 차량 방역센터가 차려져 있어 무료 소독을 할 수 있다.
 
성남시 20일 농산물·화훼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 안내문
 성남시 20일 농산물·화훼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 안내문
ⓒ 성남시

관련사진보기

 

태그:#성남시, #은수미, #코로나19,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