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함양군 채용박람회.
 함양군 채용박람회.
ⓒ 함양군청

관련사진보기

 
경남 함양지역 25개 업체가 70여명을 뽑는 '함양 채용박람회'가 오는 12월 5일 오후 2시 함양제일고등학교 체육관(용문관)에서 열린다.

수동농공단지 입주한 인산가를 비롯한 11개 업체가 직접 참가하여 현장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고, 간접참가 업체로는 전기버스 생산업체, 법인회사, 병원, 사회복지센터 등 다양한 업종의 14개 기업이 참가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행사를 주관하는 함양군청 일자리센터(전화 055-960-5188)로 사전 접수(이력서)하면 당일 참가 기업에 전달하게 된다. 당일 서류접수와 추후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부대행사로 취업준비생에게 알맞은 취업 방향을 제공하기 위하여 취업컨설팅, 지문적성검사를 실시하고, 이미지메이킹을 통해 현장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사진을 촬영하여 이력서를 작성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서점용 함양군 일자리경제과장은 "올해 군 채용박람회는 고운체육관 공사로 인해 장소를 옮겨 실시하지만 관내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의 만남이 장이 활성화되어 실질적인 채용이 많이 이루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서 과장은 "침체된 고용시장의 활로 개척과 기업지원을 통한 채용 유도하기 위해 채용장려금 지원, 자격증 취득지원 등 일자리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계획임으로 관내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함양군, #채용박람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