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수능D-30 합격을 부르는 꽃향기' 행사가 10일(수) 서울 이화여고에서 열렸다. 꽃 선물을 받은 수험생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꽃향기 맡고 수능 대박나세요!" '수능D-30 합격을 부르는 꽃향기' 행사가 10일(수) 서울 이화여고에서 열렸다. 꽃 선물을 받은 수험생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홍영수

관련사진보기


수능을 30여일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꽃 나눔 행사가 열렸다.

사단법인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회장 정명훈)와 농협은 10일(수), 서울 이화여고에서 '수능 D-30 합격을 부르는 꽃향기' 행사를 열었다.

화훼생산자협의회와 농협은 이날 고3 수험생들에게 정서 안정과 기억력 향상에 좋은 효과가 있는 장미, 로즈마리, 국화, 프리지아, 포인세티아 꽃 등을 선물했다.

이날 꽃을 받은 이화여고 3학년생들은 수능 선전을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학생들은 후배들이 만든 기원의 나무 앞에서 수능 격려 글을 읽고 꽃 작품을 둘러보는 등 잠시나마 여유를 가졌다.

서울 이화여고 학생이 후배들이 만든 기원의 나무에 적혀있는 격려 메시지를 읽고 있다.
▲ 후배들이 만든 기원의 나무 서울 이화여고 학생이 후배들이 만든 기원의 나무에 적혀있는 격려 메시지를 읽고 있다.
ⓒ 홍영수

관련사진보기




태그:#수능 꽃 , #수능 꽃 선물, #수능 꽃 대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에 좋은 기사를 작성해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