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정권교체동행위원회 장애인복지특별위원장, 대구대학교 한국재활정보연구소 부소장, 한국장애인자립생활센터총연맹 수석부회장, 지방분권운동대구경북본부 공동대표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그렇습니다. 심지어 디음 포털에서는 맘카페 소울드레서에서 이 기사 향한 좌표 찍어주자 즉시 몰려 와 악성댓글 달기를 했습니다
  2. 슬라보예 지젝 `쌍용 해고 노동자들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간디의 지침을 떠올린다. `너 자신이 세상에서 보고자 하는 변화가 되라.` 쌍용 해고 노동자들은 보편적 연대를 위해 기여할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이 바로 살아 있는 보편적 연대 자체이다. 그들은 자신을 위해 싸우는 게 아니라, 우리 모두를 위해 싸우고 있다. 오늘날 우리는 종종 목적으로 삼을 만한 어떤 대안도 없다는 말을 듣는다. 맞다. 지속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노동자들은 대안을 목적으로 삼는 것이 아니라 논쟁의 화제를 제기한다. 그들이야말로 대안인 것이다.`
  3. KBS2 `추적60분`에서 내일 8월30일(토) 밤 10시15분부터 오웅진 신부의 꽃동네 문제점을 파헤친 `꽃동네에 묻습니다`를 방영하는데 많은 시청 바랍니다. 힘든 작업을 한 추적60분 제작팀 모두의 열정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이번 기회에 오웅진 신부와 꽃동네가 새롭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4. KBS2 `추적60분`에서 내일 8월30일(토) 밤 10시15분부터 오웅진 신부의 꽃동네 문제점을 파헤친 `꽃동네에 묻습니다`를 방영하는데 많은 시청 바랍니다. 힘든 작업을 한 추적60분 제작팀 모두의 열정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이번 기회에 오웅진 신부와 꽃동네가 새롭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5. KBS2 `추적60분`에서 내일 8월30일(토) 밤 10시15분부터 오웅진 신부의 꽃동네 문제점을 파헤친 `꽃동네에 묻습니다`를 방영하는데 많은 시청 바랍니다. 힘든 작업을 한 추적60분 제작팀 모두의 열정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이번 기회에 오웅진 신부와 꽃동네가 새롭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6. KBS2 `추적60분`에서 내일 8월30일(토) 밤 10시15분부터 오웅진 신부의 꽃동네 문제점을 파헤친 `꽃동네에 묻습니다`를 방영하는데 많은 시청 바랍니다. 힘든 작업을 한 추적60분 제작팀 모두의 열정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이번 기회에 오웅진 신부와 꽃동네가 새롭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7. KBS2 `추적60분`에서 내일 8월30일(토) 밤 10시15분부터 오웅진 신부의 꽃동네 문제점을 파헤친 `꽃동네에 묻습니다`를 방영하는데 많은 시청 바랍니다. 힘든 작업을 한 추적60분 제작팀 모두의 열정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이번 기회에 오웅진 신부와 꽃동네가 새롭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