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된 MBC <시사매거진 2580>의 한 장면. 이날 방송에서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중인 전 샤크라 멤버 이은이 살고 있는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26일 방송된 MBC <시사매거진 2580>의 한 장면. 이날 방송에서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중인 전 샤크라 멤버 이은이 살고 있는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 MBC


그룹 샤크라 전 멤버 이은이 <오! 마이 베이비>에서 빠진다. 

SBS는 27일 오후 "<오! 마이 베이비> 출연자 이은씨 가족과 관련한 논란이 발생한 것에 대해 제작진은 유감을 표한다"면서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는 다르게 출연진 가족의 개인사와 관련된 논란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SBS는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하여 출연에 응한 이은씨와 다른 출연 가족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이은씨 관련 내용은 더 이상 방영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26일 방송된 MBC <시사매거진 2580>에는 이은의 시아버지가 경영하고 있는 아일랜드 리조트가 리조트 내 빌라 인테리어 공사 대금을 고의적으로 지급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등장했다.

한편 샤크라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다가 결혼 후 연예계를 은퇴했던 이은은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8년 만에 TV에 복귀했다. 파일럿 방송 이후 지난 13일부터 정규 편성된 <오! 마이 베이비>에는 이은과 세 딸뿐만 아니라 시아버지인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형 회장과 시어머니도 등장한 바 있다.

이은 개인사 논란 오! 마이 베이비 시사매거진 2580 아일랜드리조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