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새로운 2막!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씨엔블루' 새로운 2막! ⓒ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엔블루' 정용화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정용화사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번과 수록곡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씨엔블루' 정용화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정용화사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번과 수록곡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이정신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이정신이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범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씨엔블루' 이정신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이정신이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범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강민혁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강민혁이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번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씨엔블루' 강민혁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의 강민혁이 17일 오후 열린 여덟 번째 미니앨범 < RE-CODE > 온라인 음악감상회에서 앨번을 소개하고 있다. 정용화가 전곡 작사와 작곡한 새 앨범은 뜨겁고 화려했던 20대의 열기는 내려놓고, 조금은 소박해도 따뜻한 온기를 담고자 한 멤버들의 삶의 변화를 담고 있다. ⓒ 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