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하지 마세요!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 [오마이포토] '침묵'하지 마세요! ⓒ 이정민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민식, '침묵'하지 않는 국민대배우 배우 최민식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최민식 ⓒ 이정민


박신혜, '침묵'을 깨우는 미모 배우 박신혜가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박신혜 ⓒ 이정민


'침묵' 진짜 소중한 것에 대한 이야기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 '침묵' 진짜 소중한 것에 대한 이야기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 이정민


'침묵' 류준열, 내 맘속에 변신 배우 류준열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류준열 ⓒ 이정민


'침묵' 진짜 소중한 것에 대한 이야기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정지우 감독과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정지우 감독과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 ⓒ 이정민


'침묵' 박해준, 젠틀한 신스틸러 배우 박해준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박해준 ⓒ 이정민


이수경, '침묵'을 넘어선 상큼함 배우 이수경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이수경 ⓒ 이정민


'침묵' 조한철, 명신스틸러의 향기 배우 조한철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조한철 ⓒ 이정민


'침묵' 박해준-이수경-조한철, 조연 아닌 조연 배우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이 2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침묵> 제작보고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배우 박해준, 이수경, 조한철 ⓒ 이정민


<침묵>은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회장이자 재력가인 주인공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 

침묵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