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이하늬, 남심을 훔친 여인 배우 이하늬가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월화특별기획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신출귀몰한 도인 홍길동이 아니라 500여 년 전, 폭력의 시대를 살아간 '인간 홍길동'을 재구성한 작품이다.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이하늬, 남심을 훔친 여인 ⓒ 이정민


배우 이하늬가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월화특별기획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윤균상, 이하늬 옆이라 부끄!  배우 윤균상과 이하늬가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MBC월화특별기획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신출귀몰한 도인 홍길동이 아니라 500여 년 전, 폭력의 시대를 살아간 '인간 홍길동'을 재구성한 작품이다.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윤균상, 이하늬 옆이라 부끄! ⓒ 이정민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신출귀몰한 도인 홍길동이 아니라 500여 년 전, 폭력의 시대를 살아간 '인간 홍길동'을 재구성한 작품이다.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이하늬 홍길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