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딕'  SBS 모바일 전용 브랜드 탄생!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 Mobidic(모비딕) > 제작발표회에서 양세형, 이용진, 박재용CP, 남창희, 조세호, 홍석천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Mobidic(모비딕)은 Mobile(모바일)과 Dictator(지배자)의 결합어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SBS가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다. <경리단길 홍사장>, <양세형의 숏터뷰>, <한곡만줍쇼>, <맛탐정 유난> 등의 콘텐츠가 방송될 예정이다.

▲ [오마이포토] '모비딕' SBS 모바일 전용 브랜드 탄생! ⓒ 이정민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 Mobidic(모비딕) > 제작발표회에서 양세형, 이용진, 박재용CP, 남창희, 조세호, 홍석천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Mobidic(모비딕)은 Mobile(모바일)과 Dictator(지배자)의 결합어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SBS가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다. <경리단길 홍사장>, <양세형의 숏터뷰>, <한곡만줍쇼>, <맛탐정 유난> 등의 콘텐츠가 방송될 예정이다. 

모비딕 조세호 남창희 양세형 홍석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