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할머니 앞에서 재롱떨듯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THE CLAN Part.1 LOST >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힙합을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 블랙뮤직의 특성과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한 몬스타엑스의 < THE CLAN Part.1 LOST >는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인 힙합곡 '걸어'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Ex Girl'은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련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몬스타엑스 주헌, 할머니 앞에서 재롱떨듯 ⓒ 이정민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THE CLAN Part.1 LOST >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힙합을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 블랙뮤직의 특성과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한 몬스타엑스의 < THE CLAN Part.1 LOST >는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인 힙합곡 '걸어'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Ex Girl'은 지키지 못한 사랑의 아련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몬스타엑스 주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