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짝사랑의 짝사랑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서지수)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오마이포토] 러블리즈, 짝사랑의 짝사랑 ⓒ 이정민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서지수)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러블리즈 류수정, 수정처럼 맑은 미소 걸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류수정, 수정처럼 맑은 미소 ⓒ 이정민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성숙해진 소녀 걸그룹 러블리즈의 베이비소울이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성숙해진 소녀 ⓒ 이정민


러블리즈 이미주, 짝사랑 품은 소녀 걸그룹 러블리즈의 이미주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이미주, 짝사랑 품은 소녀 ⓒ 이정민


러블리즈 유지애. 향긋한 손인사 걸그룹 러블리즈의 유지애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유지애. 향긋한 손인사 ⓒ 이정민



러블리즈 Kei, 발랄한 손짓 걸그룹 러블리즈의 Kei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Kei, 발랄한 손짓 ⓒ 이정민


러블리즈 정예인, 소녀를 넘어 숙녀로  걸그룹 러블리즈의 정예인이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정예인, 소녀를 넘어 숙녀로 ⓒ 이정민


러블리즈 진, 깜찍한 소녀처럼 걸그룹 러블리즈의 진이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진, 깜찍한 소녀처럼 ⓒ 이정민


러블리즈 서지수, 봄꽃처럼 상큼하게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25일 오후 서울 이태원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 A New Trilogy >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 러블리즈 서지수, 봄꽃처럼 상큼하게 ⓒ 이정민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Destiny(나의 지구)'는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곡으로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의 관계에 비유해 표현했다. 

러블리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