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미장원에 다녀와서...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KBS수목드라마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서 전광렬로부터 복면을 써보라는 요구를 받은 배우 주상욱이 미장원에 다녀왔다며 사양을 한 뒤 얼굴에 대보고 있다.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복면을 쓴 한 남자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20일 저녁 10시 첫방송.

▲ [오마이포토] '복면검사' 주상욱, 미장원에 다녀와서... ⓒ 이정민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KBS수목드라마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서 전광렬로부터 복면을 써보라는 요구를 받은 배우 주상욱이 미장원에 다녀왔다며 사양을 한 뒤 얼굴에 대보고 있다. 

'복면검사' 전광렬, "주상욱! 복면을 써라"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KBS수목드라마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서 전산 PD(왼쪽에서 세번째)와 배우 전광렬이 주상욱에게 복면을 쓸 것을 요구하고 있다.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복면을 쓴 한 남자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20일 저녁 10시 첫방송.

▲ '복면검사' 전광렬, "주상욱! 복면을 써라" ⓒ 이정민


주상욱, 내가 바로 '복면검사'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KBS수목드라마 <복면검사> 제작발표회에서 남부지검 검사 하대철 역의 배우 주상욱이 복면을 얼굴에 쓰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엄기준, 전광렬, 주상욱.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복면을 쓴 한 남자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20일 저녁 10시 첫방송.

▲ 주상욱, 내가 바로 '복면검사' ⓒ 이정민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된 복면을 쓴 한 남자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20일 저녁 10시 첫방송. 

복면검사 주상욱 김선아 엄기준 전광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