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artRAVE: The Artpop Ball Tour)>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artRAVE: The Artpop Ball Tour)>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 크롬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레용팝이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Artrave: The Artpop Ball Tour)> 오프닝 무대에서 공연한다.

21일 레이디 가가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크레용팝이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 무대를 여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레이디 가가는 이와 더불어 크레용팝의 대표곡인 '빠빠빠'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링크했다.

크레용팝도 트위터를 통해 "크레용팝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합니다"라며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주세요"라고 밝혔다.

크레용팝은 지난 2013년 6월 발표한 싱글 '빠빠빠'의 뮤직비디오에서 일명 '직렬 5기통 춤'으로 불리는 개성 있는 안무와 독특한 의상 콘셉트로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나아가 미국 방송사 ABC는 K-POP을 이끌 차세대 루키로 크레용팝을 주목하기도 했다.

 < Lady Gaga's artRAVE: The Artpop Ball Tour > 포스터

< Lady Gaga's artRAVE: The Artpop Ball Tour > 포스터 ⓒ Ladygaga.com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는 팝 가수이자 아티스트인 레이디 가가의 네 번째 콘서트 투어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3년 발매한 세 번째 정규작인 <아트팝(Artpop)>을 들고 북미와 유럽에서 총 50회의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일부 레이디 가가의 팬들은 페이스북의 댓글을 통해 크레용팝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제시하기도 했다.

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아트팝 빠빠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