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곡 '좀비' 티저 19금 판정

타이틀 곡 '좀비' 티저 19금 판정 ⓒ 레이블벅스


가수 김진표의 정규 7집 앨범 타이틀곡 '좀비'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김진표의 소속사 레이블벅스가 8일(오늘) 벅스뮤직 유투브 공식채널(http://www.youtube.com/neowizinternet)을 통해 공개한 김진표 정규 7집 타이틀곡 '좀비'의 티저 영상이 '19금'으로 심의되어 시선을 끌고 있는 것.

티저 영상은 다리를 다친 한 남성이 연인의 부축을 받으며 누군가에 쫓기듯 황량한 벌판 속을 파헤치며 위태롭게 걸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갑자기 등장한 좀비가 도망가는 두 연인을 붙잡으려 공격, 잔인하리만큼 강렬한 혈투로 이어지면서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는 긴박감을 조성한다.

다소 자극적인 영상으로 19금 판정을 받은 '좀비' 티저는 영상과는 상반되는 여성 보컬리스트 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 <방가 방가>를 통해 데뷔한 배우 신현빈이 김진표 6집의 수록 곡 '가지 말 걸 그랬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 7집 타이틀 곡 '좀비'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김진표의 소속사 레이블벅스는 "데뷔 후 18년 동안 쌓인 김진표의 연륜과 노하우가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음악적으로도 욕심을 많이 낸 앨범이다"라며 "그만큼 음악 팬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표는 오는 10일(목)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7집 앨범 < JP7 >을 발매한다.

김진표 좀비 신현빈 김진표 7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