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렸다.

아이유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렸다. ⓒ 로엠엔터테인먼트(아이유), 이정민(은혁)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난데없는 결혼설에 휩싸였다.

27일 요즘 SNS로 불법 전파되고 있는 '연예가 정보'를 인용, 아이유와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이 10월 결혼을 올린다는 글이 한 온라인커뮤티에 실렸다.

해당 글을 살펴보면 "최근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솔로 여가수 A양이 올해 10월 결혼식을 치루기 위해 비밀리에 준비중이다. 상대 남성은 화제가 된 바 있는 남성 그룹 멤버 H군이다"라며 아이유와 은혁을 빗댄 듯 한 표현을 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11월 아이유와 은혁이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인해 스캔들에 휘말렸던 것과 맞물리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스마트폰 채팅서비스 등을 통해 삽시간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A양과 H군이면 아이유 은혁 아닌가" "말도 안 된다. 이런 정보를 다 믿으면 안 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아이유의 소속사는 오마이스타와의 전화통화에서 "황당한 소문이다. 루머일뿐 사실이 아니다. 조사를 통해 루머 진원지를 밝혀내겠다"라며 강력 부인했다.

한편 현재 아이유는 KBS 일일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인공 이순신 역으로 열연중이다.

아이유 찌라시 은혁 결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