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달샤벳의 수빈이 상큼발랄한 산타걸로 변신,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크리스마스 인사를 하고 있다. 달샤벳의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섹시한 산타걸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사랑스럽고 깜찍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걸그룹 달샤벳의 수빈. ⓒ 오마이스타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의 막내 수빈이 두 편의 예능프로그램 MC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빈은 최근 데일리 뮤직비디오 차트쇼인 MBC뮤직 <뮤직톡톡 마블링>과 동영상 검증쇼인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의 MC로 발탁됐다.

수빈은 지난주 처음 방송한 MBC뮤직 <뮤직톡톡 마블링>에서 매주 새로운 아이돌 관련 차트와 더불어 다양한 코너를 통해 가요계 전반의 트렌드를 소개함은 물론 공동 MC를 맡은 모델 안재현과 안정된 호흡을 과시했다.

또한, 수빈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둔 동영상의 진위를 가리는 버라이어티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 MC로도 발탁돼 팀장 정형돈, 노홍철을 주축으로 강예빈, 박준규, 데프콘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수빈은 "아직은 많이 부족한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MC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마블링', '눈썰미' 두 프로그램 모두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던 수빈이 능숙한 진행솜씨와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까지 겸비해 차세대 예능 MC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일 졸업을 앞둔 수빈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달샤벳 수빈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 뮤직톡톡 마블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