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저녁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추적자>의 배우 손현주가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31일 저녁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추적자>의 배우 손현주가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 이정민


연말 시상식에서 활짝 웃었던 배우들로 인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주목받고 있다. 각 방송사 시상식에서 주요 상을 휩쓴 이들이 함께 뭉쳤기 때문이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분단의 아픔 속에서 남파간첩과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정서를 역동적인 액션과 감동적 서사로 풀어낸 작품으로 배우 손현주,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이 출연한다.

앞서 언급한 배우들은 지난해 각 방송사 연기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손현주가 드라마 <추적자>로 SBS 연기 대상을 수상했고,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을 통해 MBC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박기웅은 <각시탈>을 통해 조연상을,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헤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들과 함께 영화엔 배우 이연경, 고창석, 김성균, 장광 등 출중한 연기력의 배우들도 호흡을 맞춰 한층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해 10월 중순 크랭크인한 이후 올해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에 있다.


손현주 김수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기웅 이현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