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이 춤동작을 해보이자 배우 소지섭이 웃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이 춤동작을 해보이자 배우 소지섭이 웃고 있다. ⓒ 이정민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과 곽도원이 춤동작을 해보이며 야외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과 곽도원이 춤동작을 해보이며 야외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 이정민


배우 소지섭과 곽도원이 부산국제영화제에 자리해 팬들을 직접 만나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히 털어놨다.

5일 오후 부산 해운대 BIFF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열린 영화 <회사원>의 무대인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인 소지섭과 그와 대립하는 역할을 맡은 곽도원이 자리했다.

곽도원은 소지섭의 장점에 대해 "칭찬할 게 너무 많다. 일단 잘생겼다. 같은 옷을 입어도 다른 느낌이 난다"고 외모적으로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렸다. 인성에 대해서는 "힘들 때나 어려운 상황에서 본성이 드러나는데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후배와 스태프를 챙기는 모습에 '본성이 착하구나'를 느꼈다"고 호평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과 소지섭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과 소지섭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이에 화답하듯 소지섭은 "선배님은 굉장히 개구지시다. 웃음소리도 그렇고 해피 바이러스를 지니고 계셔서 주변사람들을 자주 웃겨 준다. 웃음소리를 들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고 말했다.

MC 류시현이 두 사람에게 서로의 단점을 지적해달라고 부탁하자, 소지섭은 "곽도원 선배님은 건강을 위해서 술을 조금만 줄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도원은 "다른 것은 없고 소지섭이 친해지기 위해서 술을 먹었으면 좋겠다. 바쁘기도 한데 술을 잘 안 먹는다"고 전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과 소지섭이 팬으로부터 건네받은 <회사원>플래카드를 들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곽도원과 소지섭이 팬으로부터 건네받은 <회사원>플래카드를 들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를 마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환호하는 팬들의 손을 잡아주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를 마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환호하는 팬들의 손을 잡아주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이정민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팬이 준 꽃다발을 배우 곽도원으로부터 전달받은 뒤 감사의 손인사를 하고 있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둘째날인 5일 저녁 부산 해운대 BIFF 빌리지에서 열린 야외무대인사에서 영화<회사원>의 배우 소지섭이 팬이 준 꽃다발을 배우 곽도원으로부터 전달받은 뒤 감사의 손인사를 하고 있다. ⓒ 이정민



소지섭 곽도원 BIFF 부산국제영화제 회사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