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7>의 윤제와 시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윤윤제 역의 서인국과 성시원 역의 정은지가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듀엣으로 극중 러브송을 부를 예정이다. ⓒ tvN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커플 서인국-정은지가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Mnet에 따르면, 서인국과 정은지는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응답하라 1997> OST 가운데 러브송인 '올포유(All for you)'와 '우리 사랑 이대로'를 부를 예정이다. 이들이 부른 두 곡 모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가 됐다.

<응답하라 1997>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지만, Mnet <슈퍼스타K1> 우승자인 서인국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의 뿌리는 둘다 가수.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드라마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서인국과 정은지가 무대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밖에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SEXY LOVE(섹시러브)'로 돌아온 티아라의 방송 최초 컴백 무대와 일렉트로닉 댄스곡 'NOLZA(놀자)'로 4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렉시,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밴드 럼블피쉬의 컴백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카라, 서인국-정은지, 렉시, 럼블피쉬, 티아라, 이루, 제국의 아이들, B.A.P, 테이스티, AOA, VIXX, TWO X, 김소정, 스카프, Nep등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6일 저녁 6시부터 Mnet과 KM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응답하라 1997 엠카운트다운 서인국 정은지 티아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