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있었던 뮤지컬 <파리의 연인> 프레스콜 공연 장면. 분수광장에서의 이지훈 모습이다.

10일 있었던 뮤지컬 <파리의 연인> 프레스콜 공연 장면. 분수광장에서의 이지훈 모습이다. ⓒ 컴퍼니다


배우이자 가수 이지훈이 깜짝 투표 독려 발언을 했다. 이지훈은 10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파리의 연인> 프레스콜 현장에서 "일이든 사랑이든 공연을 보고 잘 선택하는 계기가 있길 바라며 이번에 선거도 있는 만큼 공연을 보시고 잘 선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발언은 이지훈이 출연하는 뮤지컬 <파리의 연인>에 대한 마무리 인사 과정에서 나왔다. 인기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소재로 뮤지컬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에서 이지훈은 남자 주인공 한기주 역을 맡았다.

겉으로 무뚝뚝하고 일에 대해선 철저한 성격의 한기주 역에 대해 이지훈은 나름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지훈은 "(한기주 캐릭터가) 드라마에서 이미 보여졌기에 관객들이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많이 하시더라"면서 "상황 면에서 (뮤지컬이) 드라마와 다른 부분이 있긴 한데 무대 위에서 최대한 몰입하려고 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특히 드라마 속 한기주의 명대사였던 '애기야 가자'라는 대사를 가장 어려워했던 사연이 공개되자, 이지훈은 "애기라는 표현을 평상시에 많이 하지 않았고 하는 성격도 아니라 조금 어렵기도 하다"고 소감을 언급했다. 이지훈은 "무대에서 '애기야 가자'하면 야유의 반응도 나오는데 (웃음) 로맨틱하게 잘 표현하겠다"며 이후 각오를 언급했다. 

뮤지컬 <파리의 연인>은 이지훈과 함께 정상윤, 방진의, 오소연 등 스타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가수 런(RUN), 그룹 에이트의 이현, 신인 뮤지컬 배우 장우수가 출연한다. 구스타보 자작 연출의 뮤지컬 <파리의 연인>은 지난 5일부터 공연에 들어갔다. 공연은 오는 5월 30일까지 계속된다. 

뮤지컬 <파리의 연인> 관련 정보

공연장 : 디큐브아트센터
공연기간 : 4월 5일 ~ 5월 30일
공연시간 : 평일 8시/토요일 3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6시
출연 : 이지훈, 정상윤, 방진의, 오소연
        런, 이현, 장우수 외
작가 : 이희준
작곡 : 조이 손(Joy Son)
연출/안무 : 구스타보 자작
음악감독 : 구소영
러닝타임 : 160분(인터미션 20분)
제작 : CJ E&M, 뮤지컬 해븐, 제이콘 컴퍼니
가격 : VIP 11만원/R석 9만원/S석 7만원/
        A석 4만원

이지훈 파리의 연인 박신양 이현 투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