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반려견 순심이가 함께 한 캘린더 이효리는 캘린더 발매기념 자선 팬사인회를 열고,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 이효리와 반려견 순심이가 함께 한 캘린더 이효리는 캘린더 발매기념 자선 팬사인회를 열고,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 퍼스트룩


가수 이효리가 유기견의 수호천사로 나섰다. 이효리는 유기견의 입양을 돕기 위해 2012 캘린더 모델로 나선데 이어 자선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효리는 오는 22일 저녁 7시 청담 CGV씨네씨티 4층 퍼스트룩 마켓에서 열리는 '2012 이효리 캘린더' 발매 기념 자선 팬사인회에서 참여해 팬들과 함께 훈훈한 연말을 보낼 계획이다.

이날 이효리는 캘린더 홍보를 위해 직접 두 팔 걷어붙이고 현장에서 직접 캘린더를 판매하고 사인회를 갖는다.

최근 이효리는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 한 캘린더 화보를 공개한 후 뜨거운 호응 속에 예약주문 폭주로 함박웃음을 지었다.

실제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일부가 아닌 전액 보호소 건립 기금으로 쓰입니다. 딴 주머니로 안 새게 제가 두 눈 부릅뜨고 감시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효리 캘린더는 유기견 입양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캘린더의 모든 수익금은 유기견 입양을 돕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

이효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