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청춘을 위한 엄지척 세븐틴의 버논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 7집 <헹가래>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를 소개하 엄지척을 하고 있다. 미니 7집 <헹가래>는 정규 3집 'An Ode'에서 마주했던 '두려움'의 감정에서 벗어나 '꿈'을 가지고 다시 한번 새로운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에너지를 담았으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세븐틴' 버논, 청춘을 위한 엄지척 ⓒ 이정민


세븐틴의 버논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 7집 <헹가래>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를 소개하 엄지척을 하고 있다. 미니 7집 <헹가래>는 정규 3집 'An Ode'에서 마주했던 '두려움'의 감정에서 벗어나 '꿈'을 가지고 다시 한번 새로운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에너지를 담았으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세븐틴' 버논, 극강의 비주얼 세븐틴의 버논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 7집 <헹가래>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니 7집 <헹가래>는 정규 3집 'An Ode'에서 마주했던 '두려움'의 감정에서 벗어나 '꿈'을 가지고 다시 한번 새로운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에너지를 담았으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세븐틴' 버논, 극강의 비주얼 세븐틴의 버논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미니 7집 <헹가래>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니 7집 <헹가래>는 정규 3집 'An Ode'에서 마주했던 '두려움'의 감정에서 벗어나 '꿈'을 가지고 다시 한번 새로운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에너지를 담았으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이정민

 
세븐틴 버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