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오는 12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오는 12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 GL커뮤니케이션


Mnet <슈퍼스타K3> 우승팀 울랄라세션(임윤택·김명훈·박승일·박광선·군조)의 멤버 김명훈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GL커뮤니케이션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달 김명훈과 그의 피앙세의 웨딩 리허설 촬영이 진행됐다"며 "이번 웨딩화보는 '모던타임즈' 콘셉트로 복고적인 느낌을 살렸다"고 밝혔다.

촬영 당일 임윤택을 비롯한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만사를 제쳐 두고 스튜디오를 방문, 예비부부와 함께한 즐거운 기념촬영으로 김명훈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한 김명훈은 이번 촬영을 진행하며 누구보다 2세를 가진 예비신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오는 12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오는 12일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 GL커뮤니케이션


김명훈은 지난 3월 결혼 소식과 함께 두 살 연하의 예비신부가 임신 3개월째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함께 알린 바 있다. 김명훈과 예비신부는 1년 가까운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들의 결혼식은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스칼라티움에서 열린다. GL커뮤니케이션 측은 "총 3부로 진행되는 결혼식에서 3부는 DJ와 함께하는 클럽파티로 마련된다"고 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자신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울랄라 센세이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7일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싸이·퀸시 존스·이현도·윤미래 등이 이들의 앨범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 1은 10일, Part 2는 17일에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7일에 발매된다.

울랄라세션 김명훈 임윤택 슈스케 결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