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부터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는 인문경제'라는 주제의 인문경제특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는 인문경제'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빠르게 4차산업과 뉴노멀 시대로 진입하는 현대사회의 현상과 이를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는 인문경제 강좌다.

강의를 진행하는 수희향(유로에니어그램연구소 대표) 강사는 각 분야의 석학들의 책을 바탕으로 인문경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은 △1강 미래사회: 메타버스 시대의 거시적 사회변화 흐름 및 인류 생존법 △2강 글로벌 경제: <축의 전환>과 <위대한 리셋>을 통해 미중경제패권전쟁의 향방 알아보기 △3강 한국경제: <제로 이코노미>와 <모방과 창조>를 통한 한국 거시 경제의 흐름 및 준비 △4강 일자리: <100세 인생>과 <일의 미래>로 바라보는 일자리 변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특강은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한다.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강의 신청은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궁금한 사항은 행신도서관(☎ 031-8075-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는 인문경제'라는 주제의 인문경제특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는 인문경제"라는 주제의 인문경제특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메타버스, #인문경제, #행신도서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