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시그니처' 1년 2개월 만에 새 멤버와!

등록 21.11.30 16:58l수정 21.11.30 16:58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시그니처' 1년 2개월 만에 새 멤버와! ⓒ J9엔터테인먼트


시그니처(cignature. 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가 30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2nd EP <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Dear Diary Moment >는 도희와 클로이가 새 멤버로 합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며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시그니처' 1년 2개월 만에 새 멤버와! 시그니처(cignature. 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가 30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2nd EP <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Dear Diary Moment >는 도희와 클로이가 새 멤버로 합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며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 J9엔터테인먼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