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예비후보가 17일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경상남도 남명학사 서울관을 방문,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예비후보가 17일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경상남도 남명학사 서울관을 방문,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국회사진취재단

관련사진보기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는 19일 이재명 민주당 대선경선 후보를 "총각 사칭 변호사"라고 부르면서  과거 이재명 후보에게 제기된 배우 스캔들을 다시 거론하고 나섰다. 

홍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화천대유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을 국민의힘 게이트라고 우기며 상대당에 뒤집어씌우는 이재명 지사를 보니 그의 이런 뻔뻔함이 오늘의 이재명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수 있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라고 비난했다.

홍 후보는 "꼭 무상연애 스캔들에 대응하는 방법과 똑같다"면서 "그 사건은 누가 봐도 이재명 게이트"라고 단정했다. 홍 후보는 "그 사건 비리 개발의 주체가 성남시였는데 어떻게 성남에 사는 총각 사칭 변호사가 그걸 몰랐을 리 있었을까"라며 "자신 있다면 스스로 국회에 특검 요구를 하시라"라고 말했다.

홍 후보는 "추석 민심만 넘기고 호남 경선만 넘기면 된다는 그 특유의 뻔뻔함으로 지금은 버틸 수 있을지 모르나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며 "민심이 천심"이라고 했다.

앞서 전날 이재명 후보는 최근 자신에게 불거진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두고 "원유철, 곽상도 등 국민의힘 세력들과 연관이 있다"면서 "국민의힘 게이트"라고 주장했다(관련 기사 : 대장동 논란에 '새누리 의원' 거론한 이재명 "국힘 게이트" http://omn.kr/1v96a).

태그:#홍준표, #화천대유, #대장동, #이재명, #대선
댓글2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