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올해 열리는 제16회 전국장애인문학제 출품작을 오는 8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모집한다.

전국장애인문학제는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의 순수 창작 작품을 대상으로 시문학과 산문학으로 나눠 접수받는다. 작품 주제의 제한은 없다. 장애인 참여자들이 주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전체 상금은 950만 원이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1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우편(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로 139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지역연계팀)이나 이메일(gypr@hanmail.net), 팩스(☎ 031-929-1429)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4월 2일 오후 5시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goyangrehab.or.kr)에 게시하는 한편,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고양시 장애인복지과 관계자는 "전국장애인문학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 각지에서 질 높은 문학작품이 많이 응모돼 장애인 사회참여 및 장애인식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장애인문학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지역연계팀(☎ 031-929-1472, 1473)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는 올해 열리는 제16회 전국장애인문학제 출품작을 2월 8일부터 3월 21일까지 모집한다.
 고양시는 올해 열리는 제16회 전국장애인문학제 출품작을 2월 8일부터 3월 21일까지 모집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 전국장애인문학제,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