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트럼프타워

20.10.26 23:05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트럼프타워


오늘 이수역의 병원을 버스752를 타고가면서 발전된 삼각지와 용산을 차창밖으로 보다가 한강부근의 트럼프타워가 2개동 있는것을 보면서 놀라움을 느꼈다.
미국에 있다는 트럼프타워가 아파트먼트로 용산의 한강부근에 우뚝 세워진것에 트럼프정권에 고마운을 느끼는 정감어린 온기를 느낀다.
부근에는 용산우체국과 아모레퍼시픽빌딩과 도요타대리점빌딩숲사이에 버스정류소에는 보건교사안은영이 석주째 붙어있는것을 보면서 성균관대학교의 이화여고동창생들의 한문교육학과와 이화여고교사가된 그들의 기억을 떠올린다.
대학교재학시절 많은 도움을 주었고 의상학과학생도 한문교육학과아저씨와 연인이 되어 우리가 아저씨의 모습을 느꼈는데 그들은 결혼을 하였을까?
중국어과도 인기가 있지만 한문교육학과는 교사직분으로 선생님이 될수있으니 인기가있다.
버스가 흑석동 중앙대학교앞을 지날때는 장보고마트가있어 문득 유명희 WTO사무총장후보가 떠오르며 오늘 일본의 훼방과 나이지리아재무장관과 동시에 임기를 나눠 WTO사무총장이 될수있으며 내일 금융의날 10월27일 마무리되고 11월7일이전인 이번주28일과 29일에 발표가 될수있다니 스위스의 세계무역기구는 내가 의상학과 졸업작품을 할때 삼성동코엑스무역회관의 빌딩모습이 아름다워 스커트라인에 응용한것이 졸업작품으로 통과되어 졸업한 추억이 떠오른다.
큰동생도 호주무역연수를 3개월가량하였고 막둥이의 홍콩진출은 식자재인 멸치와 고추가루를 여행가방에 가지고 홍콩을 다녔던 지난날들이 기업의 유니폼도 해외에서 주문할때는 무역회관에서 무역거래증을 발급받아 유통하여야 물품대금을 받을수있고 요즈음은 인터넷쇼핑도 해외에서 물품을 받을때는 관세청의 일련번호를 받아야하는데 FTA의 효과는 기업대 기업으로 물품이 오갈때 관세가 붙지않아 자유무역거래를 할수있는 잇점이 있다.
한국의 산업통상부본부장과 나이지리아의 재무장관의 WTO사무총장 내정은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대결이 미국트럼프타워까지 설립된 한강의 기적을 도시의 모습으로 관광상품화하면 음식점들도 진출하는 효과가 있을것같다.
동아일보의 미리네기획 전단작업을한 용산은 평창으로 가는 용산역의 기차가있다.
마윈회장의 겨울연가를 느끼게하는 대관령의 삼양사관광지는 추성란에게 여파를 주어 최지우처럼 괴이한일이 있는 사건이 독거노인에게 접근하여 무서운짓거리하는 정신구조라고 상생방송 안경전이사장을 통하여 마을사람들이 웅성거렸다.
2020.10.26나현주

 

덧붙이는 글 | 트럼프타워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