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칠산바다

20.10.22 15:46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칠산바다


황금어장 칠산바다..전남 영광에서 군산 선유도부근을 칠산바다라고 하였는데 일주일을 일하고 일년을 버는 칠산바다의 향수는 어느 할아버지와 소금장수와 불상과 돼지피의 전설이 있다.
불상에 돼지피를 발라서 마을을 현혹하였으나 전설처럼 물에 잠기고 할아버지와 어느 젊은이가 살아났다는 칠산바다의 칠산이 2026밀라노동계올림픽 포스터에 칠산이 그려져있다.
그시점에서는 대선이후 차기정권에서 2027년 차기대선을 준비하는 대한민국은 WTO와 WHO의 2020.2021의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알리는 유명희 산업통상부의 FTA와 정은경질병관리청장의 존함이 세계에 알려지며 문대통령의 여성의 역할을 한껏 발휘케하는 늬앙스가 있다.
세계무역기구와 세계보건기구에 우리가 진출하면 우리나라의 국익에도 영향이 있고 세계에 기여하는 한국인으로 자리매김하는 역할이 주어진다.
누구나 무역과 보건에 낯설지않은 경력들도 있어 국민경제에 부합하는 세계속의 한국인이 될듯하여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코로나19시대에는 칠산바다의 경제를 2023새만금세계잼버리대회와 더불어 느껴보는 이벤트로 국민들을 활성화시키면 잇점이있다.
국립외교원구내식당에 2017년 근무시 완도도 왕래하고 홍익대학교의 장보고와 평택패션의 패브릭과 섬유아트병합 평생교육원교육이 있는데 앞으로는 입는 즐거움에서 탈피하여 관광이벤트에서 언급하는 보는 즐거움의 섬유아트가 커피숖이나 기타장소에서 섬유아트로 인테리어 한후에 모임을 갖는 공간속의 체험을 중요시하는 사회는 소품이나 섬유아트가 패션보다 인기가 있는 국민들의 의식구조가 형성되어 무역도 공간예술로 승화시키는 제품을 연구하면 성과가 있을것같다.
2020.10.22나현주

덧붙이는 글 | 칠산바다


태그:#칠산바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