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봉현 폭로후 조선일보와 SBS의 청와대발 게이트 보도 사라져? SBS 8시 뉴스보도비평

20.10.22 07:25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김봉현 폭로후 조선일보와 SBS의  청와대발 게이트 보도 사라져?   SBS  8시 뉴스보도비평



2020년10월21일 SBS  8시 뉴스는 라임 사건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씨가 검사들에게 술 접대했다는 의혹만 수사하는 전담팀이 어제(20일) 꾸려졌는데, 하루 만에 강제 수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아리러니한 것은 라임 사건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씨가 검사들에게 술 접대했다는 의혹과 야당의원에게 로비자금 수억원 줬다는 폭로이후 조선일보와 SBS  8시 뉴스가 청와대 개입 의혹 제기하는 보도 쑥 들어 갔다는 점이다.  


조선일보와 SBS  8시 뉴스가 윤석열 정치검찰의  편파수사 빨대 노릇 하다가  편파수사 파이프가 막히자 김봉현 씨 폭로후 갈피 잡지 못하고 있다는 것 의미하는가?

2020년10월21일 SBS  8시 뉴스는 "라임 사건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씨가 검사들에게 술 접대했다는 의혹만 수사하는 전담팀이 어제(20일) 꾸려졌는데, 하루 만에 강제 수사에 나섰습니다. 당시 김봉현 씨의 변호인으로, 접대 자리에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변호사 사무실을 오늘 검찰이 압수수색했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